서울특별시 서남병원 행복 음악회

서울시 서남병원에 계신 환자분들을 위한 행복음악회를 무사히 마치고 왔습니다.

지난 5월에 이어 두번째 찾아간 서남병원에서 열린 이노비 콘서트! 이번에는 더 많은 환자분들이 자리해 주셨습니다.


김기연 음악감독님의 지휘 아래 뮤지컬배우 이정우, 홍희원, 박영필 님, 그 외에도 바이올린 이지예, 비올라 천민정, 플룻 황유빈, 피아노 정기쁨 님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이번 음악회는 사랑이 넘치고 행복의 기운이 퍼지는 자리였습니다. :)


환자분들의 활짝 웃는 모습을 보면서 이노비도 함께 행복해졌습니다. 오랜 치료와 입원으로 힘든 환자분들이 잠시나마 걱정과 아픔을 잊고 행복한 치유의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발룬티어로 참여해 주신 분들

김명선 최유나 이진형

캔파운데이션의 아트버스 <오! 재미> 썸머 아트캠프

8월 2일, 문화소외지역의 어린이들 중 미술에 소질이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초청하여 열린 캔 파운데이션의 썸머 아트캠프 <오 재미! >에 이노비가 함께 했습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캠프 참가자들이 직접 무대 배경을 그려주어 무대가 완성되었습니다. 상상력만으로 무대 배경을 완성해준 아이들의 뛰어난 창의력과 표현력이 돋보이는 시간이었습니다.
공연을 본 아이들의 마음 속에서 꿈이 자라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봅니다.


왼쪽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재능기부로 함께 해주신 분들

음악감독 - 장지영
연출 겸 뮤지컬배우 - 성재
뮤지컬배우 - 신혜지 고은선 홍희원 박영필
악기 - 박주영(드럼) 정성미(건반)
발룬티어 - 강소희 최유나 이진형 이연정 문소현 이채영 강윤모 임수현 김래현

정인욱 복지재단과 함께 한 시각장애 중고등학생을 위한 영어 캠프

이노비가 지난 겨울에 이어 두 번째로 정인욱 복지재단의 시각장애 중고등학생을 위한 영어 캠프에 다녀왔습니다. 정인욱 복지재단 영어캠프는 전국의 시각장애를 가진 중고등학생 중 학교의 추천을 받은 학생들에게 약2주간의 집중적인 영어 교육을 제공하는 캠프입니다.

이번 하계 캠프에서 이노비는 시각장애인 영재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선 양과 You Raise Me Up 등의 곡을 협연하였습니다. 눈이 보이지 않는 한계를 극복하고 한빛 오케스트라의 악장을 맡고 있는 고등학생 김지선 양의 연주가 그 자리에 앉아있던 다른 중고등학생들에게도 꿈과 열정에 대한 희망을 선사하고 모두를 감동 받게 한 자리였습니다.

시각장애인 학생들에게 이노비의 공연이 영어캠프 마지막장을 행복한 추억으로 마무리한 시간이 되었을거라 믿습니다. :)

+ 재능기부로 함께 해주신 분들

음악감독 - 장지영
연출 겸 뮤지컬배우 - 성재
뮤지컬배우 - 신혜지 고은선 홍희원 박영필
악기 - 김지선 (바이올린) 박주영(드럼) 정성미(건반)  
발룬티어 - 강태욱 양매화 강소희 최유나 김명선
School of Visual Art 한인학생회(서은해, 우민경, 최유정)

8월 20일, 평택 기지촌 할머니들을 위한 콘서트

이노비가 평택의 기지촌 할머니들을 찾아갑니다. 현재 기지촌 할머니들은 의료보험 등의 사회 보장 혜택 없이 경제적으로 어렵게 삶을 유지하며 사회적 냉대 속에서 여생을 보내고 계십니다.

이에 평택의 햇살사회복지회에서는 기지촌 할머니들을 위해 매주 화요일 정기 모임 등을 열고 각종 연극 치료 및 복지사업을 통하여 할머니들이 정서 및 심리적 안정을 되찾고 여생을 가난과 궁핍으로 보내지 않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노비는 평택 햇살사회복지회의 화요일 정기 모임에 찾아가 할머니들을 위해 음악 공연을 열고 위로와 사랑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이 공연을 위한 후원 모금함을 네이버 해피빈에 마련해 놓았습니다.

해피빈 모금함
http://happybean.naver.com/donation/RdonaView.nhn?rdonaNo=H000000081946

기지촌 할머니들께 음악을 선물해 주세요!

이노비에 광고 디자인과 지면을 기부해 준 착한 잡지, <Story C>

'착한이야기'는 2012년 8월에 미디어업계의 젊은 전문인들이 모여 창립한 '복합 미디어 집단' 입니다. 사업 중 하나로 올해 6월 창간 준비 호를 거쳐 8월에 문화월간지 <StoryC>를 정식 창간하게 되었습니다. 문화의 선한 영향력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더 다양한 대중문화를 더 다양한 사람들과 누리기 위해 태어난 잡지입니다.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다양한 사람들과 나누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점에서 Story C와 이노비의 활동 목적이 잘 맞아, 광고 디자인 기부와 광고 지면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요. Story C는 앞으로도 이노비 뿐 아니라 더 많은 단체, 문화 예술인들과 함께하며 뜻이 맞는 단체를 후원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Story C가 꿈꾸는 대중문화 운동은 '우리가 누릴 수 있는 것을 더 많은 이들과 함께 누리자' 라는 착한 생각이 모든 사람들에게 당연하게 여겨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대중 문화 및 문화 콘텐츠 환경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Story C의 활동, 많이 기대해 주세요!

이노비 서울의 Summer Intern

이노비 서울의 Summer Intern - 강소희 & 최유나

강소희님은 현재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시각영상디자인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교수님의 소개로 이노비를 알게 되어 이번 여름 방학 동안 인턴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예술이 이렇게 행복을 나누는 아름다운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에 감동을 받고 그 기쁨을 함께 나눠보고 싶어 이노비 썸머 인턴으로 참여하게 되었답니다.


세종대 경영학과에 재학중인 최유나님은 2012년 미국으로 교환학생을 갔을 때 직접 한국어 교실을 만들어 한국어 교육 봉사를 하면서 남을 돕는 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한국에 돌아와 음악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이노비의 활동이 마음에 들어 여름 방학 동안 이노비 인턴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음악을 좋아하여 페스티벌 자원활동, 음악 관련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항상 음악과 함께 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노비 인턴 활동을 하면서 좋아하는 음악으로 여러 사람들과 행복을 나눌 수 있다는 것에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합니다. :)


이노비와 뜨거운 여름을 함께 보내고 있는 썸머 인턴 3인방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내주세요!

이노비의 새로운 로고가 탄생했습니다!

이노비의 새로운 로고가 완성되었습니다.
파슨스에 재학 중이신 오자연님께서 Spreading Happiness를 실천하시고자 재능기부를 해주셨습니다.

서울 로고는 과거에 나눔과 문화를 사랑했던 우리 조상들의 전통을 계승해 나가자는 의미로 숭례문을 모티브로 형상화하였고, 뉴욕 로고는 다양한 현대문화가 살아 숨쉬고 있는 문화의 중심인 뉴욕을 그 곳에 있는 여러 가지 건물로서 상징하였습니다.

이노비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1000 돌파!

이노비 페이지를 '좋아요' 해주신 1000명의 페이스북 친구 여러분, 감사 드립니다!

행복은 자신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 음악을 통한 이노비의 행복 나눔을 항상 공감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페이스북 친구 여러분들께 애정을 담아 이노비도 '좋아요' 를 외칩니다!

이노비에 좋아요를 누르시려면 다음을 클릭해 주세요.
www.facebook.com/innovativebridge

이노비와 함께 해주시는 여러분이 바로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운 다리(Innovative Bridge, EnoB)" 입니다.

EnoB News Coverages

EnoB Media

지난 7월 29일 서남병원의 행복음악회가 데일리팜, 쿠키뉴스 등 각종 미디어에 소개 되었습니다. 기사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서남병원 블로그
서남병원 행복음악회~서남병원에서 펼쳐진 이노비(EnoB) 뮤지컬 콘서트
http://blog.naver.com/seonamlove?Redirect=Log&logNo=90178114820

데일리팜
서남병원, 환자 위한 문화행사 정기적으로 개최
http://www.dreamdrug.com/News/173762

의약신문
서울시 서남병원, 지역 문화공간 역할까지
http://www.newsmp.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285

의협신문
문화가 있어 더욱 행복한 병원 '서남병원
http://www.doctor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9922

국민일보 쿠키뉴스
서남병원 다채로운 문화행사로, 마음까지 치유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418584&cp=nv

뉴욕지역 한인 어르신들을 위한 콘서트



7월 9일, Flushing에 위치한 코로나 경로센터 (한인봉사센터 KCS)에 있는 한인 어르신들을 위해 Outreach Concert가 개최되었습니다. 정상급 성악가 분들이 찾아가 아름다운 우리의 가곡과 동요를 선사하며 고향에 대한 향수를 달래 주셨습니다.

메조소프라노에 맨하탄 음대를 졸업하신 박영경님께서 뮤직 디렉터로 활약해주시고, 바리톤에 줄리어드 출신의 염경묵님, 맨하탄 음대 출신의 테너 이성은님, 맨하탄 음대 재학 중이신 피아니스트 박주영님, 한예종 출신의 무용가 이수민님께서 공연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공연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youtu.be/zmaQU9g9IxE

발달장애 어린이를 위한 밀알 사랑의 캠프에서의 이노비 콘서트

이노비는 매년 미 동부 7개 밀알선교단이 연합으로 여는 밀알 사랑의 캠프에 올해도 방문하여 즐거운 공연과 춤으로 흥겨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음악에 맞춰 흥겨워하는 아이들과 함께 즐거웠던 시간들은 오랫동안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공연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Upcoming Event

+8월 23일 금요일, Dewitt Rehabilitation & Nursing Center

8월 23일에는 드윗양로원에 계신 어르신들을 찾아 뵙고 공연을 합니다. 송영주 뮤직디렉터와 함께 아름다운 재즈음악으로 풍성한 여름날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어르신들에게 기쁨의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외에도 많은 분들이 물심양면으로 이노비 행복 전달 사업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노비가 하는 모든 일은 후원자님의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께하면, 행복한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06년부터 지금까지 이노비는 90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행복을 전했고 이노비의 연주자들, 스탭들, 이사진의 노력과 헌신으로 그 숫자는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후원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이노비는 여러분의 기부금으로 운영됩니다. 세상에 행복을 전하는 일에 동참해주세요.

+ 이노비 후원약정서 다운받기
http://enob.org/seoul/getinvolved/img/EnoB_Donation_Form.pdf

+ 네이버 해피빈에서 기부하기
http://happylog.naver.com/enob.do

지난 이노진 보기

지난 이노진 보기








왼쪽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노비 홈페이지에서 지난호 이노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이노진 보기

보드와 스텝을 소개하는 칸입니다. 완성되면 색깔을 바꾸세요..

...

.

.

EnoB Seoul l 이노비 서울
tel. 02-543-4438    l  fax. 070-7716-4438
서울시 송파구 가락본동 99-3 제일오피스텔 1508호 (가락시장역 3번 출구)
후원: 예금주-이노비, 우리은행 1005-302-203638

EnoB New York l 이노비 뉴욕
tel.212.239.4438  l  fax.212.239.4439
40 West 37th Street (b/w 5~6 Ave), Suite 400, New York, NY 10018
Donation: www.enob.org/getinvolved/donation.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