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이노비로 인사드립니다

이노비가 지난 11월에 문화체육관광부 소관의 비영리 사단법인 단체로 인준받았습니다.
그 동안 임의단체로 등록하여 활동해 왔는데, 이제 100명의 회원과 함께 활동하는 사단법인 단체가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께, 더 다양한 방법으로 찾아가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는 데 의미가 있습니다. 사단법인 설립을 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신 많은 회원분들과 조언해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12월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한국과 뉴욕, 양쪽에서 이노비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찾아가 재능 기부를 통한 즐거운 콘서트 선물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이노비가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대하는 선물을 배달하는 산타클로스가 될 수 있도록 응원 보내 주세요!

이노비 대표 강태욱 드림

서울예술대학교 학생들과 함께한 입원 환자와 가족을 위한 콘서트

2013년 11월 26일 @이화여대부속 목동병원

이노비와 서울예술대학교 학생들이 만나, 환자들을 위한 재능기부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이노비의 예술 총 감독이기도 한 박윤영 감독님의 지도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의 '뮤지컬 장면실습' 과목을 수강하는 학생들이 수업의 일부로 한 학기 동안 환자분들을 위한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1부는 뮤지컬 ‘위키드’를 각색하여 미니 위키드를 선보였고, 2부에는 뮤지컬 넘버와 가요 등을 부르며 관객들과 함께 호흡했습니다. 학생들은 이 공연을 위해 주말에 밤샘 연습도 불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는 후문입니다!

그 노력을 알아봐 주셨기 때문일까요? 추운 날씨에 로비에 찬바람이 들어오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환자분들, 그리고 가족분들이 자리를 끝까지 즐겁게 공연을 관람해 주셨습니다. 그 날 받은 에너지로 환자분들의 마음에 행복한 여운이 남았기를 바래봅니다.

이번 공연을 위해서 네이버 해피빈에 모금함을 열어 1007분의 후원으로 모금에 성공하였습니다! 자세한 모금 후기는 다음 링크를 봐주세요 :)

자세한 후기 보기 http://goo.gl/AeU9jW

암환자와 가족들을 위한 콘서트 @삼성서울병원 암병원

이노비는 암환자와 가족분들을 위해서 12월 6일 삼성서울병원 암병원을 찾아가 음악회를 열었습니다.

플룻,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호른으로 이루어진 목관 5중주의 아름다운 화음으로 환자분들께 행복을 나누어 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는 클래식, 오페라, 동요, 가요, 캐롤 등을 연주하는 40여분의 음악회 동안 흥겨운 선율에 많은 분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이노비의 공연을 관람해 주셨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한 여성분께서 공연을 해주신 분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계셨습니다. 유방암 수술을 받고 5년이 지나서 오늘이 마지막으로 검사하는 날인데, 이제 깨끗하게 나아서 더이상 병원에 오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오늘 공연이 자신을 축하해 주기 위한 음악회처럼 느껴져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고 하시며 기념 사진을 남기셨습니다. :)

이노비의 찾아가는 콘서트가 이렇게 많은 분들께 힘과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공연에 재능기부로 참여해주신 목관 5중주팀 <소누스>에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사진 보기 -> http://goo.gl/uFf7bu

장애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이노비는 12월 21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송산장애아동재활센터"에 찾아갑니다.

송산장애아동재활센터는 3세~18세 사이의 장애를 가진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재활치료와 사회 적응 훈련등을 받고 있는 기관 입니다. 현재는 41명의 아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화성시 송산면은 그리 크지 않은 마을이라 아이들이 문화 생활을 즐기기에는 힘든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공연을 보러 간다고 할지라도, 아이들의 집중력이나 컨디션이 따라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번 12월 21일, 송산장애아동재활센터에서는 한 해 동안 센터를 이용한 아동과 가족들을 초청해 송년회와 더불어 아이들의 발표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노비가 특별 순서로 아이들과 가족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아이들의 연말을 즐겁게 밝혀줄 이노비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많은 응원 보내주세요! :)

해피빈 모금함이 열려있습니다!

이 공연을 위해 송산장애아동재활센터에서 필요한 비용을 지원받았지만, 아직 부족한 금액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후원해 주세요!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에 콩으로 기부해 주시면 콩1개=100원으로 이노비에 기부됩니다.

해피빈 모금함 가기 -> http://goo.gl/QRGY6c

이사진을 소개합니다!

이노비 서울의 새로운 이사진을 소개합니다!

이노비가 사단법인이 되며 새로운 이사님들을 영입하여 더욱 탄탄한 이사진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노비와 함께 많은 활동을 해주실 이사님들을 환영해 주세요~~ :)

이사장 강태욱 (이노비 창립자, KRo New York 대표)
이  사 김기원 (한국코카콜라 마케팅 이사)
이  사 김수연 (주부)
이  사 유현정 (이화여자대학교 조형예술대학 교수)
이  사 이강수 (와이즈 로직 대표이사)
이  사 신원혜 (한양대학교 건축학과 교수)
이  사 이은정 (백석예술대학교 음악대학 교수)
이  사 장혜원 (국립안동대학교 한국문화산업전문대학원 교수)
이  사 함수연 (고대의대 안암병원 교수)
감  사 손  신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교수)
협력이사 김은희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교수)
협력이사 박희현 (숙명여자대학교 미대 겸임교수)


+ 사단법인 이노비의 발기인으로 참여해 주신 분들

발기인 강세윤 (가톨릭의대 명예교수)
발기인 박주현 (가톨릭의대 서울성모병원 교수)
발기인 황지혜 (성균관의대 삼성서울병원 교수)
발기인 권정이 (성균관의대 삼성서울병원 교수)
발기인 유선자 (주부)


+ 사단법인 이노비의 회원으로 참여해 주신 100분의 회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EnoB News Coverages

이노비 겨울 해피니스 스크린을 소개합니다.

이 스크린은 숙명여자대학교 시각.영상디자인과 4학년에 재학중인 강소희님이 디자인해주셨고, 이노비 서울에서 지난 여름 이노비의 디자인 인턴으로 인연을 맺은 이후 이노비의 디자인에 소희님의 색깔을 덧입혀 많은 작업을 함께 해주었습니다.

"제 작업을 통해서 사람들이 따스한 위로와 힘을 얻어가길 바랍니다." - 강소희

EnoB News Coverages

이노비 뮤지션 Emily Borromeo, NBC 출연!

이노비 뉴욕에서 아웃리치 콘서트에 참여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 Emily Borromeo가 NBC의 "The Sing Off'에 출연합니다!

Emily를 포함한 10명의 여성 뮤지션으로 이루어진 Element라는 아카펠라 그룹이 The Sing Off의 오디션에 참여하여, 1차 예선을 통과하였습니다! 자랑스로운 Emily 많은 응원해 주세요!

또한 Emily는 12월 12일에 있는 이노비 아웃리치 콘서트에도 참여하며 계속해서 재능을 통한 행복 나눔에 함께합니다!

+ www.elementvocals.com or Facebook: Element A Cappella

EnoB News Coverages

문화월간지 <Story C> 12월호

착한 잡지, 스토리씨의 뒷 표지는 지면 기부를 받아 이노비 광고가 실리고 있습니다.
8월 창간 이후로 계속해서 이노비의 광고를 게재해 주시는 스토리 씨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전국의 서점에서 많이 찾아주세요~

스토리씨 구매 http://goo.gl/BQhqQo
스토리씨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gs_storyc

양로원 어르신들을 위한 콘서트 @ Mercy Garden

이노비는 11월 11일 베테란스데이(재향군인의 날)을 맞이하여 뉴저지 은혜가든 양로원에서 아웃리치 콘서트를 개최하였습니다.
양로원에 거주하고 계신 어르신들과 참전용사분들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이번 공연은 소프라노 이철화님, 메조소프라노 박영경님, 테너 이성은님, 피아니스트 박주영님, 무용가 이수민님께서 참여해주셔서 수준높은 공연을 선사하고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더 많은 공연 사진은 왼쪽사진과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goo.gl/rBnDKA
동영상 - http://goo.gl/QjQZWN

암 환자들을 위한 콘서트 @ 미 암협회, 새생명선교회

이노비는 11월 16일 플러싱 미국암협회 아시안지부에서 암환자들을 위한 공연을 하였습니다.

피아니스트 박 영님, 소프라노 오선영님, 테너 조영균님이 참여해주시고 보리밭, 뱃노래, 신아리랑, 그리운 금강산 등 아름다운 우리 가곡을 노래하였고 ‘희망의 나라로’를 함께 부르며 암 환자분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 많은 공연 사진은 왼쪽사진과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사진 -http://goo.gl/dGht8S
동영상 -http://goo.gl/sdiWam

양로원 어르신들을 위한 콘서트 @ 버겐양로원

11월 19일 뉴저지의 버겐양로원에서 거주하고 계시는 어르신들을 찾아갔습니다.
피아니스트 박 영님, 소프라노 이정은님, 테너 조영균님, 바이올리니스트 정겨운님, 비올리스트 허 담님께서 함께해주셨습니다. 이 날 공연에서는 꽃밭에서, 오페라의 유령 삽입곡 All I Ask of You, You Raise me Up 등의 노래를 선사하였습니다.
또한 Rutgers Univ.의 한인학생들이 자원봉사로 이노비의 활동에 동참해 주었습니다.

버겐 양로원의 매니저 Sally Son은 어르신들이 이노비의 아웃리치 콘서트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저희 버겐 양로원을 방문해 아름다운 음악을 들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르신들께서 무척이나 기뻐하며 즐거워하셨습니다. 어르신들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준 이노비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Sally Son, Korean LTC

+이번 이노비의 뉴저지 버겐 양로원 공연 후에 양로원의 어르신들께서 이노비가 준비한 떡을 맛있게 드셨습니다. 이 간식은 현재 뉴욕에 방문중이신 이노비 뉴욕 이치윤 이사님의 어머님께서 후원해주셔서 어르신들이 평소에 잘 드시지 못하는 간식을 맛있게 드실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간식을 후원해주신 어머님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 더 많은 공연 사진은 왼쪽사진과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사진 -http://goo.gl/B5cPAa
동영상 -http://goo.gl/cTE2gy

Upcoming Event - 12월 이노비 뉴욕 일정

1. 양로원 거주 어르신을 위한 공연
- 12/24 2:30pm 맨하탄 드윗 양로원의 다민족 노인 70여분
- 12/27 2:30pm 플러싱 유니온플라자 양로원의 한인/다민족 어르신 70여분
- 12월 시간 TBA 뉴저지 은혜가든 양로원의 노인 60여분


2. 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공연
- 12/7 1pm 뉴저지 초대교회 특수 예배부의 특수교육어린이와 가족 150여분
- 12/14 1pm 코코장애인서비스 센터의 장애인 40여분
- 12/21 1:30pm 뉴저지 밀알의 장애인과 가족 70여분


3. 병원에 입원중인 환자, 그리고 암환자와 가족을 위한 공연
- 12/6 11am 뉴저지 홀리네임병원 코리언 메디컬 프로그램의 암환자 70여분
- 12/12  2pm 콜럼비아 대학 어린이 병원에 입원중인 환자와 가족 150여명



감사합니다!

이 외에도 많은 분들이 물심양면으로 이노비 행복 전달 사업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노비가 하는 모든 일은 후원자님의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께하면, 행복한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06년부터 지금까지 이노비는 90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행복을 전했고 이노비의 연주자들, 스탭들, 이사진의 노력과 헌신으로 그 숫자는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후원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이노비는 여러분의 기부금으로 운영됩니다. 세상에 행복을 전하는 일에 동참해주세요.

+ 이노비 후원신청하기
http://goo.gl/Ab4ycB

+ 네이버 해피빈에서 기부하기
http://happylog.naver.com/enob.do

지난 이노진 보기

지난 이노진 보기




왼쪽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노비 홈페이지에서 지난호 이노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이노진 보기

보드와 스텝을 소개하는 칸입니다. 완성되면 색깔을 바꾸세요..

...

.

.

EnoB Seoul l 이노비 서울
tel. 02-543-4438    l  fax. 070-7716-4438
서울시 송파구 가락본동 99-3 제일오피스텔 1508호 (가락시장역 3번 출구)
후원: 예금주-이노비, 우리은행 1005-302-203638

EnoB New York l 이노비 뉴욕
tel.212.239.4438  l  fax.212.239.4439
40 West 37th Street (b/w 5~6 Ave), Suite 400, New York, NY 10018
Donation: www.enob.org/newyork/getinvolved/donation.php

트위터 페이스북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