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 암병원 입원환자를 위한 콘서트

많은 환자 및 보호자 분들이 참여해 주신 가운데, 7월 16일 낮 12시에 삼성서울 암병원에서 이노비 공연이 열렸습니다.

서울시립교향악단 소속 현악기 연주자 세 분의 열정적인 연주로 많은 분들에게 기쁨을 전해 줄 수 있었습니다. 40여분의 긴 연주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EnoB의 연주회를 즐기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공연을 도와주신 연주자 분들과 관계자 및 봉사자 분들께도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재능기부: 바이올린 주연경, 바이올린 주연주, 첼로 김소연
+발룬티어 : 곽성경, 유정은, 김선규, 이보연

+사진보기 :http://goo.gl/onZunV
+동영상 보기 :http://youtu.be/P0WYFIzptEs





재능기부자 바이올리니스트 주연경 님의 인터뷰

지난 7월 16일 삼성 서울암병원에서의 흥겨운 연주가 끝나고, 바이올리니스트 주연경 님이 전해주신 소감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이노비라는 단체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오늘에야 함께 연주할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오늘 공연은 관객 분들 호응이 매우 좋아서 즐겁게 연주할 수 있었는데요. 연주가 끝나고 저희에게 직접 오셔서, 병원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어 너무 좋았다는 말씀에 저희도 힐링을 받고 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노비가 더욱 더 번창하길 응원하겠습니다.”

이노비는 관객들과 더불어,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행복을 나누기를 희망합니다.

세브란스병원 입원환자를 위한 콘서트

8월 6일 진행된 이노비 콘서트에는 70명 가량의 환자와 가족 분들이 참여해주신 가운데, 다소 낯선 곡들이 섞여 있었음에도 높은 집중력으로 많은 분들이 힐링을 얻고 가셨습니다.

이번 콘서트에는 이노비의 새로운 음악감독(MD)이 되신 김인하 선생님을 포함하여, 첼로에 우미영, 박지윤 님, 피아노에 김한나 님, 바이올린에 최은정 님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색색의 멋진 공연 드레스를 입고 진지하게 연주에 임하시던 한 분 한 분의 열정이 많은 관객들에게도 깊이 와 닿았던 공연이었던 것 같습니다.

+재능기부: 피아노 김한나, 바이올린 최은정, 첼로 우미영, 박지윤, 김인하
+발룬티어 : 곽성경, 최유나, 이보연

+사진보기 :http://goo.gl/FOSGHl
+동영상보기 :http://youtu.be/OVNDTZ-5zUY

재능기부자 바이올리니스트 최은정 님의 인터뷰

이노비와 함께 환자분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사해주신 바이올리니스트 최은정 님이 소감을 남겨주셨습니다.

“병원을 돌아다니면서 환우들을 위해 공연하는 것이 저에게는 흔치는 않은 기회였던 것 같아요. 누군가가 저희의 연주를 기다려주고 또 저희의 연주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게 참 기쁜 일인 것 같습니다.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고맙고 감사했던 것 같아요. 오늘 연주 너무 즐거웠고요, 다음에도 또 같이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주를 듣는 사람뿐만 아니라 연주하는 사람도 행복하게 하는 이노비의 공연이었습니다.

문정림 국회의원과의 특별한 만남

평소 비영리단체의 활동에 관심이 많은 문정림 국회의원은 무료 공연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달하고 있는 이노비 사업의 필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하셨고, 직접 공연 현장 방문을 약속하며 이노비의 활동이 많은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며 무한한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보건복지위 국회의원인 문정림 의원은 의사출신으로 보건복지계의 문제점들을 개선하고자 정계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캔파운데이션과 협력

이노비는 작가 발굴 및 지원, 해외교류 전시 및 네트워크 구축, 문화확산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는 문화예술 사회적 기업 ‘캔파운데이션’과 협력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저소득층 자녀들을 위한 문화 나눔을 실천하기로 하였습니다!

- 캔파운데이션 링크 :http://www.can-foundation.org/
- 작년 아트캠프 이노비공연 :http://goo.gl/rLWt1e

실로암 시각 장애인 복지관에서의 특별한 만남

실로암 시각 장애인 복지관에서 제공하는 신문 읽어주기, 오디오 북 제작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둘러보며 시각장애인이자 보건복지위 국회의원인 최동익 의원님, 김미경 실로암 관장님과 함께 행복나눔을 실천하는 방안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의 ‘콩’을 기부해 주세요!

이노비를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후원 및 응원해 주시는 이노비언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분들과 이노비의 행복을 나누기 위해, 이노비는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8월 20일 수요일, 서울시 어린이병원 병동 순회공연을 위한 모금함이 열려있습니다. 더운 여름, 휴가도 가지 못하고 병원에 꼼짝없이 머무르는 이 아이들에게 흥겨운 시원함을 전해주기 위해, 이노비 공연이 준비 중에 있답니다.

모금함 바로가기 :http://goo.gl/SA8F9Q

이노비의 모든 공연은 여러분의 정성이 함께합니다

이노비 음악감독(MD) 김인하 선생님

이노비의 매회 공연은 많은 재능기부자와 발룬티어들의 정성이 모여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 2월 성모병원 호스피스병동에서 있었던 이노비 공연에 참여한 것을 시작으로 오는 8월 6일 세브란스병원 공연까지, 공연을 총괄하는 음악감독(MD)을 맡아주고 계신 첼리스트 ‘김인하 님’을 소개해 드립니다.

서울 음대, 독일 뒤셀도르프 음대, 영국 북부왕립음악원을 거쳐 미국 인디애나 음대에서 전액장학생으로 첼로의 거장 야노스 스타커와 수학한 첼리스트 김인하 님은, 따뜻한 음색과 열정적인 연주로 오스트리아, 체코, 슬로바키아, 러시아 등에서 다수의 순회 연주회를 하며 전문연주가로서 기량을 쌓아왔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아트앤파트너스 소속 아티스트이자 더겐발스뮤직소사이어티 리더로서 프로젝트 '서울'을 기획하고 음반작업을 마쳤으며, 국외에서는 홍콩 아르누보 챔버 앙상블의 멤버, 심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수석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노비 공연을 통해, 음악으로 힐링받으신 분들이 보내주시는 호응이 연주자로서 연주회에서 연주하는 것 이상으로 큰 기쁨이 되었고, 재능기부의 기회를 만들어준 이노비에게 감사하다." 라고 전해주셨습니다.

이노비의 멋진 공연을 위해 애써주시는 김인하 님을 응원해주세요!

이노비 서울의 인턴을 소개합니다 - 이보연

이보연 님은 2013년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하고, 올 6월까지 약 9개월 간 미국 워싱턴에서 문화예술교육 관련 비영리단체에서 인턴십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미국에서 비영리단체를 처음 겪으며, 한국의 문화예술 비영리단체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문화복지를 지향하는 이노비의 미션에 공감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EnoB가 가진 Innovative Bridge라는 의미처럼, 재능기부자와 수혜자 사이에 다리를 놓아주는 소통의 창구로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하고 발전시키고 싶다고 합니다.
*Innovative Bridge < InnoB < EnoB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양로원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

7월 1일에는 플러싱에 위치한 유니온플라자 양로원의 어르신들을 찾아가 한국 가곡과 오페라 곡 등을 연주했고 뮤지션과 어르신들 모두 행복해하며 감동의 무대를 즐기고 왔습니다.

* 참여 뮤지션 : 소프라노 오선영, 테너 조영균, 비올라 허담, 피아노 김희진, 바이올린 김정인

+공연사진 보기 :http://goo.gl/KAfohI

양로원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

7월 11일에는 뉴저지에 있는 버겐 양로원을 방문해 공연을 본 한인 어르신과 타민족 어르신들 모두 하나가 될 수 있었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 참여 뮤지션 : 피아니스트 김수진, 바이올린 이지예, 플루트 문소정, 소프라노 김현이, 테너 이성은

+공연사진 보기 :http://goo.gl/Jyt7kp

특수교육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공연

7월 18일에는 특수교육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밀알 캠프 아가페에서 다양한 디즈니 음악을 연주하고 돌아왔습니다.

*참여 뮤지션 : *참여 뮤지션: 피아니스트 김수진, 싱어 김원근, 싱어 임규진, 싱어 Crystal Kellogg, 싱어 Travis Arts, 키보드 김치영, 베이스 기타 Aden Ramsey, 드럼 마코토 후지타니

+공연사진 보기 :http://goo.gl/lyQxCF

양로원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

7월 24일에는 뉴저지에 있는 은빛 양로원 방문해 한국 가곡, 오페라 그리고 뮤지컬 곡을 어르신께 들려드리고 돌아왔습니다. 오랜만에 듣는 가곡에 모두들 잠시 근심걱정을 잊고 고향생각에 젖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참여 뮤지션 : 피아니스트 김수진, 소프라노 윤혜린, 테너 이성은, 바이올린 김치영, 플루트 오은지

+공연사진 보기 :http://goo.gl/jH4bxR

감사합니다!

이 외에도 많은 분들이 물심양면으로 이노비 행복 전달 사업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노비가 하는 모든 일은 후원자님의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께하면, 행복한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06년부터 지금까지 이노비는 90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행복을 전했고 이노비의 연주자들, 스탭들, 이사진의 노력과 헌신으로 그 숫자는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후원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이노비는 여러분의 기부금으로 운영됩니다. 세상에 행복을 전하는 일에 동참해주세요.

+ 이노비 후원신청하기
http://goo.gl/Ab4ycB

+ 네이버 해피빈에서 기부하기
http://happylog.naver.com/enob.do

지난 이노진 보기

지난 이노진 보기




왼쪽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노비 홈페이지에서 지난호 이노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이노진 보기

보드와 스텝을 소개하는 칸입니다. 완성되면 색깔을 바꾸세요..

...

.

.

EnoB Seoul l (사) 이노비 서울
tel. 02-543-4438    l  fax. 070-7716-4438
서울시 송파구 가락본동 99-3 제일오피스텔 1508호 (가락시장역 3번 출구)
후원: 예금주-사단법인 이노비, 우리은행 1005-702-398322

EnoB New York l 이노비 뉴욕
tel.212.239.4438  l  fax.212.239.4439
40 West 37th Street (b/w 5~6 Ave), Suite 400, New York, NY 10018
Donation: www.enob.org/newyork/getinvolved/donation.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