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장애아동 서비스 센터, 이노비 초청 콘서트 개최
기독뉴스- April, 21, 2013



음악과 함께 놀자!

코코 장애아동 서비스 센터(단장 전선덕)은 장애인의 달을 맞이하여 예술.교육 전문 비영리단체 이노비(EnoB, 대표: 강태욱)를 초청해 장애 아동들을 위한 음악콘서트를 열었다.

4월 20일(토)에 열린 콘서트는 아이들과 함께 음악 속에 뛰놀 수 있는 자리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어울려 손잡고 다 같이 공연을 듣고 즐기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한 취지로 준비되었다.

코코 장애아동 서비스 센터의 전선덕 단장은 “우리 아이들은 5분을 집중해서 앉아있지 못하는 중증 장애가 있는 아이들이 대부분이다. 그런데 이번 콘서트에서는 45분을 음악에 집중해서 앉아있었다” 며 기뻐했다.

이노비 콘서트는 신체적, 경제적, 사회적인 한계로 인하여 문화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이들에게 찾아가 공연 예술을 통한 정서적, 신체적 치유를 돕고 있는 장애 아동, 소아병동 입원 환자 등을 위한 프로그램인 ‘Let’s Play with Music and Arts(음악아, 놀자!)’ 시리즈의 일환이다.

이노비는 그 동안 코코, 밀알 선교단 외에도 NYU병원, 콜럼비아 대학 아동병원, Easter Seals 등을 찾아가 무료 음악 공연을 열어왔다.

공연 문의는 이노비 212-239-4438, enobinc@gmail.com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