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서남병원 진료개시 2주년기념 작은음악회,이노비와 함께 했어요
서남병원블로그- May 28, 2013
2011년 5월 27일은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이 진료를 시작한 날입니다. 개인적으로;;;;제가 입사한 날이기도하다는.....^^

이 뜻깊은 날~ 서남병원이 그냥 지나갈 수 없겠죠?

환자와 보호자, 지역주민을 위한 작은 음악회를 열었습니다




공연 전 양천구청 인터넷 방송에서도 촬영을 나오셔서 준비하는 모습, 관람객 등 인터뷰도 진행되었습니다.

드디어!
김준식 병원장님 인사말로 음악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김준식 병원장은 “진료개시 2주년을 맞은 뜻 깊은 날에 환자와 가족들을 위한 음악회를 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환자와 가족들의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음악회는 비영리 문화공연단체 이노비의 주관으로 테너 박창수, 소프라노 박찬정, 피아노 위정혜가 꿈길에서, 남촌, 청산에 살리나, 새타령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노래는 즐겁다’ 노래를 다함께 부르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서울특별시 서남병원은 2011년 5월 27일 진료를 개시, ‘건강백년을 선도하는 시민의 병원’이라는 비전을 가진 노인성질환에 대한 전문 진료기관으로, 강서, 양천, 구로, 영등포구를 비롯한 서울 서남권 중심 공공의료기관입니다.

한편, 이노비(EnoB)는 “Innovative Bridge (변화를 이끄는 아름다운 다리)”라는 뜻으로, 2006년 뉴욕에서 설립된 예술, 교육 전문 비영리단체(NGO)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재능기부로 참여, 개발하여 직접 찾아가는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노비 덕분에 아주 풍부한 공연이 되었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